티스토리 뷰

토트넘 셰필드 중계

토트넘은 3일 오전 3시 1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셰필드와 2020~2021 시즌 EPL 34라운드 홈경기를 치릅니다.

손흥민은 지난달 22일 사우샘프턴과 경기에서 페널티킥으로 리그 15호골을 기록, 한 시즌 정규리그 최다골을 경신했습니다. 오늘 3일 오전 3시 15분에 중계를 시작하니 관심 있는 축구팬이라면 반드시 스포티비 또는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셔서 관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토트넘 셰필드 경기 보는 법

 

1. 쿠팡플레이

SPOTV NOW(스포티비 나우)에서 제공해오던 해외축구 경기 생중계 서비스가 종료되며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워하는 상황에서 쿠팡 플레이의 토트넘 경기 무료 생중계는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월 2,900원의 쿠팡 와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손흥민 선수가 주전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EPL 토트넘의 경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와우 멤버쉽 🔺토트넘 손흥민 생중계 경기일정

 Intro. 쿠팡플레이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멤버십 회원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추가합니다. 관련 내용 자세하게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쿠팡 플레이란? 쿠팡

partnercenter.tistory.com

 

2. 스포티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통해 무료로 제공됐던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경기가 유료 서비스로 전환되었습니다. 34R 토트넘과 셰필드의 경기는 SPOTV 또는 ON에서 볼 수 있습니다.

KT 올레 tv 211,212번/SK Btv 118,119번 /LG U+ tv 116,117번 /Skylife 212,213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편성표

 

 

 

 

 

EPL 빅4 가능성

 

맨시티와의 결승

손흥민은 지난달 26일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의 리그컵 결승에 선발로 출전했으나, 단 한 개의 슈팅도 기록하지 못한 채 팀의 0-1 패배를 지켜봐야 했고,  결국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자 손흥민은 그라운드에 주저앉아 눈물을 흘렸습니다.   

 

 

토트넘 랭킹

라이언 메이슨 감독대행이 임시 지휘봉을 잡은 토트넘은 승점 53점으로 리그 7위에 랭킹되어 있으며, 현재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걸린 4위 첼시(승점 58)와는 승점 5점 차이입니다. 역전이 불가능한 상황은 아니지만, 남은 경기에서 모두 이기고 경쟁팀들이 패해야만이 빅4 진입이 가능합니다. 

 

셰필드 전적

셰필드와의 상대전적은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선 토트넘이 3-1로 이겼는데, 손흥민은 코너킥으로 도움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손흥민은 남은 정규리그 5경기에서 2골을 추가하면 한 시즌 공식전 최다골 신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가레스 베일 연봉(프로필+아내+골프)

Intro. 이제 곧 토트넘 홋스퍼에서 레알 마드리드 공격수 가레스 베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가레스 베일의 모든 것을 알아보시죠! 가레스 베일 프로필 가레스 베일은 1989년 7월 16일 현재

partnercenter.tistory.com

 

 

토트넘 라이언 메이슨 프로필 전술스타일 알아보기

​ 토트넘 라이언 메이슨 파격적인 선임 라이언 메이슨 감독은 은퇴 이후 친정 팀이었던 토트넘 홋스퍼 FC의 코치로 부임했는데 2021년 4월 19일 주제 무리뉴 감독이 경질되면서 29살의 어린 나이

partnercen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