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대 맨시티 카라바오컵 최종 결승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 대 맨시티의 경기는 관중 8000명의 경기장 입장을 허용해 유관중으로 진행됩니다. 오는 26일 오전 12시 30분에 중계를 시작하니 관심있는 축구팬이라면 반드시 스포티비 또는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셔서 관람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토트넘 대 맨시티 축구보는 법

 

 

1. 쿠팡플레이를 통한 토트넘 축구 보기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는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토트넘과 맨시티가 격돌하는 잉글랜드 리그컵(카라바오컵) 최종 결승전을 라이브로 중계한다고 밝혔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멤버십(월 2,900원)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기존에는 스마트폰만 지원하고 태블릿이나 TV, 아이폰 이용자들은 쿠팡플레이를 정식 지원이 불가능하였으나, 쿠팡플레이는 지난 3월 삼성과 LG 스마트TV 전용 앱을 출시하고, 모바일 기기와의 크롬캐스트 연결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스포티비를 통한 토트넘 축구 보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통해 무료로 제공됐던 손흥민의 토트넘홋스퍼 경기가 유료 서비스로 전환되었습니다. 기존에 스포티비나우(SPOTVNOW)는 26일 “3월 5일부터 모든 해외축구 생중계 무료 서비스가 종료된다. 기존 유료 서비스는 동일하게 제공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기존의 스포티비 나우에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를 포함한 다수의 유럽 리그 중계권이 있는 스포티비나우는 지금까지 한국 선수들이 몸담고 있는 팀 경기에 대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이 몸담고 있는 토트넘 경기를 포함해 발렌시아, RB라이프치히, 프라이부르크 경기 무료 중계가 3월 5일부터 종료되었습니다. 

 

 

토트넘 대 맨시티 리그컵 결승전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가 리그컵 결승전에서 맞붙습니다. 맨시티가 우승한다면 리그컵 3연패라는 업적을, 토트넘이 우승한다면 2008년 이후 13년만에 리그컵 우승컵을 들어올리게 되는 중요한 경기입니다.

 

손흥민의 첫 우승 트로피 여부가 걸려있기에 많은 국내 팬들의 기대가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1월 라이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리그컵 결승행을 결정지었습니다.

 

토트넘은 비교적 쉬운 상대들을 연이어 꺾었으며, 8강에서 스토크 시티, 4강에서 브랜트퍼드를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맨시티는 2010년대에만 EFL컵을 총 5번 들어올릴 정도로 절대 강자입니다.

 

과연 손흥민 케인 조합으로 빠른 역습에 강한 토트넘이 우승 트로피를 들 수 있을까요?

 

 

 

 

 

토트넘 라이언 메이슨 프로필 전술스타일 알아보기

​ 토트넘 라이언 메이슨 파격적인 선임 라이언 메이슨 감독은 은퇴 이후 친정 팀이었던 토트넘 홋스퍼 FC의 코치로 부임했는데 2021년 4월 19일 주제 무리뉴 감독이 경질되면서 29살의 어린 나이

partnercen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