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_nfo

어버이날 선물 추천 TOP5(돈과 함께)

미래전략본부 2021. 4. 25. 23:53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은 부모님을 위하여 지정된 날로 1956년부터 5월 8일로 지정되었습니다. 원래 미국은 어머니의 날이었는데, 미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서 생겼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럼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기에 어떠한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버이날 선물 추천 TOP3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현금을 생각하시는 경우에도 그냥 현금만 드리기가 민망할 때 함께 하면 좋은 선물 리스트이니 마음을 다해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버이날 선물 리스트

 

1. 카네이션

어버이날 카네이션은 1907년 미국의 안나 자비스(Anna Marie Jarvis, 1864~1948)라는 여성이 선생님이셨던 그의 어머니가 생전 좋아했던 카네이션을 영전에 바치고 이웃에게 나눠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께서 받고 싶어 하는 선물 순위 중에 최하위에 머무는 굴욕이 있다고 합니다. 즉 카네이션만 드시는 것보다는 다른 선물과 함께 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건강 기능식품

몸에 좋기로 유명한 건강식품이나 약품세트들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부모님 세대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는 역시 건강이고, 자식이 이렇게까지 부모님을 챙겨주신다면 싫어하실 분 없을 것이기 때문에 특별히 생각나는 선물이 없을 경우라면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드립니다. 

 

3. 돈

돈은 어버이날 선물로 3년간 꾸준히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돈은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무난한 선택이지만,

돈만 드리게되면 약간 성의 없이 느껴지기 때문에 주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아래 돈과 함께하면 좋은 선물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버이날 돈과 함께하면 좋은 선물

 

1. 카네이션 박스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과 현금을 함께 동봉할 수 있는 박스가 인기입니다. 특히 돌돌 말하서 한눈에 보기 편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카네이션박스

카네이션을 고를 때 하얀색 카네이션의 의미는 부모님이 사망했다는 뜻이고, 노란색 카네이션은 경멸, 실망, 이의제기의 부정적인 뜻이기 때문에 반드시 흰색과 노란색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카네이션박스

카네이션 박스 바로가기

 

아침향기 조화 카네이션 용돈박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 MONEY GUN

money-gun

선물 싫어하는 사람은 있어도 돈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더 군다 MONEY GUN이라면 더욱 현명한 선택이실 겁니다.

가장 무난하고 후회 없는 선택으로, 바쁜 사람 입장에선 이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다만 시간적으로 하루나마 여유가 있고, 자신이나 부모님께서 감성 돋는 사람이라면 최선의 선택은 조그마한 편지도 함께 동봉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MONEY GUN 바로가기

 

Super 슈퍼 머니건 돈다발총 캐쉬건 돈발사총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카네이션박스

어버이날 드리는 선물은 그 자체로 부모님을 위한 마음이니 부모님 입장에서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삶이 바쁘지만 그냥 지나치기보다는 작은 마음으로 표현해보면 분명 좋은 방법일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