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 요금 할인방법 스마트 초이스 비교 추천

 

휴대폰 요금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 할인에 대한 안내를 강화됩니다. 선택약정 할인은 단말기 지원금을 받지 않는 사용자가 가입할 수 있으며 매달 휴대폰 요금의 25%를 할인 받게 되고 중고폰, 자급제폰 이용자, 기존 약정 만료된 이용자도 새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책의 신청 대상과 방법을 자세하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택 약정 할인 제도 신청 대상자

1. 대리점·판매점에서 새 단말기를 구입하는 이용자
단말기 지원금을 받는 경우와 선택약정으로 25% 요금할일을 받는 경우를 비교 후 선택가능합니다.

2. 지원금을 받지 않은 단말기 이용자
국내 또는 해외에서 직접 구입한 새 단말기, 24개월이 지난 중고 단말기 등이 해당됩니다.

3. 2년 약정기간 이후에도 같은 단말기를 계속 쓰는 이용자
요금할인 신청 시 현재 이용중인 요금에서 25% 추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1. 대리점, 판매점

전국 모든 이동통신사의 대리점 · 판매점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2. 이동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고객센터 전화로 신청

 

하기 각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 SKT : 080-8960-114
- KT : 080-2320-114
- LG U+ : 080-8500-130

 
기존 20% 요금할인 이용자도 재신청하면 가입이 가능하며,  이통3사는 기존 20%요금할인 가입자가 25%요금할인으로 재약정 시, 잔여 약정기간에 관계없이 위약금(할인반환금) 부과를 유예하고 있습니다.
※ 위약금 유예 관련 상세사항은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무료전화)

Intro. SK그룹의 계열사로 약칭은 SKT입니다. 2020년 사명을 변경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T스퀘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KT, LG U+ 와 함께 대한민국 휴대폰 시장 대부분을 독식하고 있는데, 이 중에

partnercenter.tistory.com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LG U+ 무료전화)

Intro. LG U+ 는 LG그룹 산하의 통신회사입니다. 이동통신사였던 LG텔레콤과 유선통신사 LG데이콤,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업자였던 LG파워콤이 2010년 1월 1일 서로 통합하여 출범하였습니다. 2010년 1월

partnercenter.tistory.com

 

KT 고객센터 전화번호(✔간단 핵심 정리)

Intro. KT는 기업 정책상 기업명인 kt는 대문자 표기가 우선이고, 소문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Korea Telecom의 약자입니다.  유선 매출 1위(무선 2위), 유선전화 99%, 무선 30%, 인터넷 40% 이상을

partnercenter.tistory.com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 전에 반드시 단말기 지원금과 선택약정 25% 요금할인을 비교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단말기지원금 조회하기(단말기)

무엇이 유리할까? 단말기지원금 vs 요금할인

www.smartchoice.or.kr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비교 분석

현재 이용하는 단말기로 25% 요금할인에 가입할 수 있는지는 누구나 스마트폰이나 PC로 '스마트초이스' 사이트에 접속해 사용자가 직접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하기 비교 예시와 같이 자신의 소비패턴과 할인율을 고려하여 이동통신 가입시 지원금과 할인 요금을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초이스화면

 

통신3사 약관을 개정해 약정만료자에게 발송하는 25% 요금할인 가입안내 문자메시지(SMS)를 약정만료 전·후 총 2회에서 총 4회로 확대하여 안내를 강화했습니다. 통신비 비교를 통해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니, 핸드폰 요금관련 비교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추천드립니다. 

 

스마트초이스통신요금비교

 

[스마트 초이스 사이트 바로가기]

 

 

 

스마트초이스링크

 

통신요금 정보포털 스마트초이스

이용자가 많은 경우 임시로 운영되는 간소화 페이지입니다. 현재 이용자가 많아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신 미환급액 조회 서비스는 언제라도 이

www.smartchoice.or.kr

 

 

 

더보기
휴대폰요금할인썸네일
휴대폰요금 할인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