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부터 추석 귀경길이 시작합니다. 추석 인사말이란 추석을 맞이하여 회사를 대표하여 직원이나 거래처 고객에게, 교육기관을 대표하여 학부모 및 학생에게 보내는 편지 형식의 문서입니다. 명절을 맞이하여 감사한 마음 담기도록 작성합니다.

 

 

1. 짧은 추석 인사말

마음마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보름달처럼 마음마저 가득 찬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중간 길이 추석 인사말

풍요롭게 영그는  황금들녘처럼 뜻깊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시기를 염원합니다.
주변을 돌아볼 줄 아는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 귀하의 가정과 일터 위에 축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곡이 여무는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내내 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명절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만난 가족과 예쁜 송편 빚으며 웃음과 이야기 곳을 피우는 시간으로 삼으세요.



3. 긴 길이 추석 인사말 

둥근 보름달만큼이나 풍성한 우리 민족 최대의 한가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올해 추석은 코로나 19 때문에 가족들을 보러 가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안전 해지는 그날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추석 연휴 건강 조심하시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힘들고 외로웠던 일 모두 잠시 내려놓고 한가위 풍성한 보름달처럼 마음속 행복으로 가득 차오르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직접 찾아뵙지 못하지만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한가위! 넉넉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