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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

보험금 청구 관련 문의 또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보험 보장 내역을 상담하고 싶을 때 우리는 보통 보험회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메뉴 및 단축번호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 로고의 변화

교보생명은 대한민국 재계 서열 30위 기업으로 국내 보험업계 3위, 영업이익과 순익익 기준으로는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선 네이버 홈페이지에 교보생명으로 들어갑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우선, 가장 궁금하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001입니다.

해외 : 82-2-2670-5200 해외에서 전화를 하실 경우는 이 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법인ㆍ퇴직연금 : 1588-0770

다이렉트 가입상담 : 080-000-0099
신용ㆍ담보대출 : 1588-1010
펀드ㆍ신탁 : 1599-7899
사고보험금 : 1588-1810
방카슈랑스 : 1588-1099
보험 고객 불만 상담 : 080-400-1001

 

 

 

교보생명 ARS 서비스 이용안내

 

상담원과 연결을 원하시겠지만, 상담원 통화시간이 지난 경우(09:00~18:00) 또는 단순 업무를 이용하실 경우엔 보험 ARS 서비스 번호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처리하실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시면 됩니다.

 

(ex)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상환

①ARS 첫번째 선택 번호 1

②ARS 두번째 선택번호 2

 

휴면보험금 신청

①ARS 첫번째 선택 번호 2

②ARS 두번째 선택번호 4

 

 

교보생명 처리 가능 업무

고객 PLAZA는 보험금 청구 및 보험 관련, 대출 상담 등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 센터입니다. 하지만 이용시간이 평일 09:00~15:50(고객 창고 15:30)까지니, 미리 서둘러 방문하셔야 합니다. 전화로 불가능한 업무들은 반드시 가까운 지점 또는 고객 PLAZA를 이용해서 처리해야 합니다.

 

 

교보생명 콜센터 이용 안내(가능시간)

보험 고객센터 상담원 통화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단순 문의 및 업무는 ARS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처리가 가능하니 08:00~23:00 해당 시간 이용하셔도 됩니다.

 

교보생명 증권을 다시 받고 싶어요.

○ 홈페이지  [ 나의 정보 > 나의 증명서 발급 > 증명서 발급 > 보험증권 재발행 ]에서 신청하거나

콜센터(1588-1001)로 계약자께서 유선 신청하여 주시면 본인 확인 후 보험증권 재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보생명 해지 절차에 대해 안내?

 

교보생명의 가입하신 보험을 해지(해약)하는 방법으로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 (통신수 단해지  "Y"계약건)
     - 가능금액 : 유지계약 증번별 500만원 이하, 실효계약 증번별 2천만원 이하  

       (1회당 5건까지 처리가능, 1일 1억원 이하)
     - 이용시간: 매일 08:00~23:30(공휴일 포함)
     - 사전요건: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송금계좌 보유, 이체실적 계좌
 □ 교보생명 콜센터 (통신수단해지  "Y"계약건)
    - 가능금액 : 2천만원 이하
    - 이용가능 계좌 : 송금등록계좌, 보험료3회이체계좌              
     -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 이용방법: 1588-1001 상담사 연결
 □ 고객프라자 방문
    - 가능금액 : 금액 제한없음
    - 이용가능 계좌 : 송금등록계좌
    - 이용시간: 평일 09:00~15:50
    - 이용방법: 주민등록증, 보험증권, 송금통장(계좌) 지참 후 방문 신청

 

 

마무리

 

이상으로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하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포스팅을 이어가는 큰 힘이 됩니다.(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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