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증권사 계좌 여러개 개설방법

공모주 청약이 처음이라면 가장 먼저 준비하셔야하는 부분이 증권사의 계좌 개설입니다. 다수의 계좌개설은 영업일 20일 제한이 있기때문에 개설 방법에 전략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증권사 계좌 여래개 개설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증권사계좌개설방법
증권사 계좌 개설방법

 

[목차]

✔SK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카카오뱅크 계좌 연계 증권사 계좌 개설 
✔20일 제한 없는 증권사 계좌 개설(미래에셋대우, 삼성증권)

✔증권사 방문없이 은행 내방 한번으로 가능한 방법

 

 

 

1. SK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SK증권은 가장 먼저 계좌 개설이 필요합니다. SK증권계좌는 20일 영업제한이 있기때문에 반드시 미리 만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여 연계 계좌 개설

 SK 증권을 개설했다면 영업일 20일 제한이 있게됩니다. 하지만 연계계좌를 이용하면 추가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여 한국투자증권과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합니다. 

 

카카오뱅크-연계-가능계좌
카카오뱅크 연계 가능 계좌

 

하지만 이번에 SK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을 위한 증권사 계좌 개설시 기존 카카오뱅크 계좌가 없다면 SK증권보다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먼저 개설하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한국 투자증권이 SK증권보다 공모주 배정 수량이 많기 때문입니다.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다면 카카오뱅크에 제휴/증권사 주식계좌로 들어가 개설이 가능합니다. 이체수수료도 무료이며 개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방법 (feat. 비대면 + 이벤트)

​ Intro.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 방법 4월 공모주 청약의 대어 에스케이아이이티 준비로 한국투자증권의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한국투자증권은 모집 주식수가 2번째

partnercenter.tistory.com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계좌 개설

 

계좌 개설에 영업일 20일 제한을 안받는 증권사가 있습니다. 바로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키움증권, DB증권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4개의 증권사 모두 계좌 개설을 하시면 됩니다. 

 

 

 

 

영업일 20일 제한 증권사 리스트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은 20일 제한이 없으며, 한국투자증권, SK증권, NH투자증권은 20일 제한이 있는 계좌입니다. 

 

증권사별-계좌개설-20일-제한여부
증권사별 계좌개설 20일 제한여부

 

✔그렇다면 어떻게 한번에 계좌 개설이 가능할까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바로 주거래 은행에 방문하여 은행 창구 직원에게 공모주 청약 증권 계좌 여러개 개설을 하러 왔다고 이야기 하시면 증권 계좌 개설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각 증권사 방문 없이 한번에 여러개의 증권사 계좌를 만드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될만한 글

 

 

SK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상장일 환불일 경쟁률

​ Intro. SK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IET) 상장일 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공모주 소식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SK아이이테크놀로지 상장일, 환불일 및 기업

partnercen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