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_nfo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판매점🚩

미래전략본부 2021. 3. 2. 06:15

Intro. 온누리상품권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의 수요 진작을 위한 목적으로 발행한 상품권으로 2009년 7월 처음 발행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전통 시장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 검색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 내용을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목차]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확인법

✔온누리상품권 종류/판매처

✔온누리상품권 구매혜택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신청방법

 

 

온누리 상품 사용처 확인방법

온누리 상품권은 전국 1,500여 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가맹점 19만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온누리 가맹점을 표시하는 부착물(가맹점 스티커)을 통해 쉽게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누리 상품권 판매 업체는 입구에 온누리 제품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처는 본 것 같지만 사용처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재래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통시장 통통으로 이동하여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새창으로 가맹점 통통으로 연결)

 

 

온누리상품권 종류



1. 종이/지류 상품권(16곳)
지류 상품권

잔액 현금 교환
권면금액(총 구매금액)의 60% 이상 구매할 경우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상품권은 미래에 상품권에 기재된 액면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것을 약속하는 교환증서 성격의 유가증권으로서, 상품으로 교환하는 시점에 현금영수증 발급대상이 됩니다.

지류 상품권 구입처

온누리 상품권 구매처는 16곳의 은행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수협, 신협, 농협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 기업 수협은행, 하나은행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상품권



3. 전자 상품권(7곳)

전자상품권 구매처

온누리 상품권 전자 상품권 구매처는 7곳입니다. 우리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비씨카드 전화 등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소득공제 및 인터넷 사용
다음의 경우 상품권 사용 전 고객이 직접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소득공제 및 인터넷사용 등록 후 사용해야 합니다.
① 현금/카드 소득공제가 필요한 경우
② 온라인 전통시장관 쇼핑몰에서 상품권을 사용하려는 경우

 

 

온누리상품권 구매 혜택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실 때 개인이 구매하시면 1인당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5%의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으며, 가끔씩 명절이나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지급하는 경우도 있어서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45만 원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신청방법

 

 

    •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URL 가맹 신청 순서

①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가맹신청 URL 접속 

② 개인정보제공 동의
③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 신청 동의서 작성

 

제로페이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zeropay.site

 

 

온누리상품권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온누리상품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 도움이 될만한 글을 첨부해드렸으니 시간이 나시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만한 글

 

 

문화상품권 ✔스마일캐쉬 🔺컬처랜드 포인트 전환

 Intro. 스마일 캐쉬 전환 G마켓, 옥션, G9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컬처랜드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스마일 캐쉬로 전환하는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왜 문화상

partnercen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