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_ood

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출시+가격

미래전략본부 2021. 1. 7. 00:05

 

Intro.

 

BBQ는 2021년 첫 신제품으로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BQ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

 

 

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0종 출시

 

BBQ는 지난해 네고왕 프로모션의 인기로 프랜차이즈업계 최대 규모인 250만에 달하는 '딹 멤버십'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BBQ앱을 방문한 고객들의 주문과 선호 부위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뤄졌다고 합니다.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작년 한해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의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육즙이 풍부한 넓적다리 부위만을 구성한 제품입니다.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은 1인 가구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해 4조각, 6조각, 8조각 등으로 판매됩니다.

 

또한 모둠볼과 케이준 감자 등을 조합한 세트 메뉴도 판매합니다.

 

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신상품 가격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은 1인 가구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해 4조각, 6조각, 8조각 등 다채로운 세트메뉴로 준비했는데, 해당 가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금올리브 넓적다리(4조각/6조각/8조각)'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4조각/6조각/8조각)는 총 6세트로 각각 1만4000원, 1만9900원, 2만5000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황금올리브 넓적다리/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6조각)+BBQ 모둠볼(6개)/케이준 감자'는 각각 2만3000원과 2만1000원로 총 4세트를 구성되어 있습니다.

 

 

 

BBQ 치킨 메뉴 + 가격 (↓클릭하면 상세페이지 이동)

partnercenter.tistory.com/44

 

BBQ 치킨 메뉴 & 가격 /오늘은 치킨 땡기는 날!(feat.네고왕)

BBQ치킨+네고 왕 특별 프로모션 진행 광희 나는 2차 네고 공개 네고에 할인을 또? BBQ 대표 메뉴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는 최고의 치킨 맛' 건강에 좋은 치킨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partnercen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