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k리그 비 우천시 경기 취소 

 

토트넘 홋스퍼가 팀 K리그와 맞붙는 오늘 서울에 엄청난 양의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7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K리그와 토트넘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경기를 갖습니다. 자세한 중계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k리그 내한 중계

쿠팡과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하고, 와우 멤버십에 회원가입 후 쿠팡플레이 시리즈 생중계 시청하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와우회원 무료 시청하기]

 

 

 

 

쿠팡플레이 - 와우 회원은 쿠플 시리즈, TV 프로그램, 영화, 스포츠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는 무료 로켓배송, 무료 반품, 특가 상품 등과 함께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우천시 경기 취소]

아시아 최고의 축구전용구장'으로 평가 받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은 전체 좌석의 80%가 지붕으로 덮여있어서 필드에서 가까운 일부 좌석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좌석이 비를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우천시에도 쾌적한 상태에서 경기 관람이 가능합니다.

 

우천 시에도 취소 없이 진행
경기장 입장 : 3시간 전 / 매표소 4시간 전
쿠팡플레이 고객센터 축구경기 관련 문의
  - 홈페이지 :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페이지
  - 대표번호 : 02-1600-9800

 

 

토트넘 내한 경기 중계 k리그 라인업

​ 토트넘 내한 경기 중계 k리그 무료 생중계 라인업 토트넘 홋스퍼와 K리그 올스타팀은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쳐집니다.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니

partnercenter.tistory.com

 

이런 상황에서 이번 프리시즌 경기를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대행사 '팀트웰브'는 우천 취소 가능성을 일축했습니다. 팀트웰브는 13일 스포츠한국과의 통화에서 "경기를 도저히 치를 수 없을 정도로 비가 쏟아지지 않으면, 취소 계획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팀 K리그와 토트넘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는 TV 중계 없이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중계될 예정입니다. TV나 스포티비 나우 중계를 기대하셨던 분들은 아쉽겠지만 와우멤버쉽 가입 후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여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은 이후 16일에는 스페인 라리가의 세비야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전을 치를 예정이다. 토트넘은 방한을 마치고 오는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의 AS 로마와 맞붙습니다. 이 경기 역시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차전 중계는 1차전과 마찬가지로 배성재 캐스터, 장지현 해설위원으로 구성되어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