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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여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기간

미래전략본부 2021. 6. 26. 14:06

부여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 

충남 부여군이 군민 1인당 3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군민을 위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 진작을 위해 7월 5일~30일까지 자체예산으로 전 군민에게 보편적 재난지원금을 지급키로 하였습니다. 자세한 부여군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대상 및 자주 하는 질문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여군 재난지원금

 

1. 지급 대상

지급 대상자는 6월 11일 0시 기준으로 주소지가 부여군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고, 지급 대상에는 지급 기준일 이전 출생아뿐만 아니라 결혼이민자도 포함됩니다.

 

2. 신청기간

7월 5일 월요일 부터 7월 30일 금요일까지 읍 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세대주가 신청하면 굿뜨래페이로 지급해 드립니다.

 

출처: 부여군 공식 블로그

 

3. 신청방법 

부여군 재난지원금을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세대주에게 신청받아 일괄 지급합니다.

 

출처: 부여군 공식 블로그

 

4. 신청절차

세대주는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시면 되고, 세대원이 신청할 경우라면 위임장 및 세대주 세대원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내방하시면 됩니다.

단, 고령자나 장애인이 혼자 거주하는 분들은 대상자 신청을 통해 읍면에서 방문접수 및 지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른 가구원이 있을 경우는 제한이 되는 점을 유의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5. 재난지원금 사용기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10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부 보조금 24 신청방법 

 

보조금 24 신청방법 (정부24 지원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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