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ro


요기요가 소비자들이 배달음식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요기요 안심센터'를 오픈했습니다. 

관련 내용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안심센터는?


요기요 안심센터는 

배달음식 관련 불만족 사항을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보상합니다.

 

요기요 터치 주문으로

배달음식을 주문했을 때,

 

배달음식의 가격이

일반 전화 주문보다 높을 경우,

 

배달음식의 품질이 낮을 경우 등

배달음식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등 예)이물질 발견 등

 

요기요 안심센터에 문의하면 기준에 따라

음식 가격의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요기요 안심센터 대표번호는 1661-5255번 입니다. 

 그리고 이메일로도 불만사항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에서 운영하는 안심센터 이외에

부정 불량식품은 1399 번으로 연락하셔서

신고하실 수 있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참고로 요기요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는 02-3447-3612번입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