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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는 메리츠금융지주의 손해보험업체로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스코트 '메리츠 걱정인형으로' 꽤 유명하며 기업명 때문에 외국 회사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는 한국 기업입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번호
사고접수, 보험문의 등의 상담이 필요할 때 1566-7711로 전화 주시면 메리츠화재 상담사를 통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ARS단축번호 안내
고객콜센터로 전화하셔서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보다 편리하게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하기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자동차 사고접수
2.자동차고장 긴급출동
3. 신규보험가입
1. 의료실비, 암, 어린이, 운전자보험 문의
2.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문의
0. 상담사 연결
4. 보험계약대출
1. 모바일을 통한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Self-service)
2.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조회 (Self-service)
3. 보험계약대출 신청
4. 상환
0. 상담사 연결
5. 질병 및 상해보험
1. 모바일을 통한 보험금 청구 접수 (Self-service)
2. 보험금 신청을 위한 구비서류 문자안내 (Self-service)
3. 보험금 신청을 위한 접수처 팩스번호 문자안내 (Self-service)
4. 보험금신청서 팩스 직접발급 (Self-service)
5. 팩스발송 후 서류 수신확인 (Self-service)
0. 상담사 연결
6. 보험료납입, 계약조회, 변경, 해지, 갱신형담보문의
1. 자동차보험
2. 보험료납입(Self-service)
3. 계약사항 문자안내(Self-service)
4. 계약조회, 변경, 해지, 갱신형 담보문의
0. 상담사 연결
7.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1. 질병, 상해, 화재보험 증권발급 (Self-service)
2. 소득공제용 보험납입증명서 발급 (Self-service)
3. 보험금 신청서 팩스 직접 발급 (Self-service)
4.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Self-service)
5. ARS 이용요금 안내(Self-service)
8. 모바일을 통한 간편한 업무처리 (Self-service)
9. 모바일을 통한 보험료 수납 (Self-service)
*단축번호 0 상담사 연결
1. 자동차 사고접수
2. 보험금 신청을 위한 구비서류 및 접수안내
3. 보험료 납입, 계약조회, 변경 및 해지
메리츠화재 콜센터 안내
고객콜센터 1566-7711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1688-0090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1577-7711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7711
의료실비,암,어린이,운전자보험 문의 /평일 10~19시, 주말 10~14시 /1688-7711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 1522-1133
다이렉트 자동차보험(TM) 1566-5000
발급가능 증명서
증명서를 다운로드, 출력, 전송(이메일, 팩스)하고 각종 구비서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서류를 다운 받길 원하시면 메리츠화재 공식홈페이지[클릭]
해당 페이지로 자동 연결이 되오니, 서류를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보험금 청구는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보험금 보상 청구는 사고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에 청구하셔야 합니다.
사고발생일로부터 3년이 경과하면 청구권이 소멸됩니다.
* 상법 제662조에서 정한 보험금 청구 소멸시효가 2015년 3월 11일부터 2년에서 3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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