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_ood

지코바치킨 메뉴+가격(feat.추천메뉴)

미래전략본부 2021. 4. 25. 22:58

지코바치킨 메뉴 가격 추천 메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야식 메뉴 중 1위는 단연 치킨입니다. 검색 결과 브랜드 치킨 중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추천 브랜드 지코바 치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이 치킨의 추천 메뉴와 가격 정보는 아래 자세하게 안내 예정이오니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난 지코바치킨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코바 치킨은 기존엔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으로 시작했으나, 2018년부터는 더 이상 숯불 치킨이 아닌 전기 오븐에 구운 닭을 양념에 넣고 볶아서 불향을 입히는 조리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조리 과정에서 숯불 연기 때문에 매장 설치에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코바치킨-로고
지코바치킨 로고

 

닭을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구워서 양념에 볶은 후 박스에 담아주는데 떡볶이도 함께 넣어 주기 때문에 일반 치킨에 비해 양이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역에 따라서 면이나 치즈 문어모양의 소시지도 함께 볶아주는 곳도 있습니다. 

 

 

 

지코바 치킨 메뉴

 

지코바치킨메인메뉴
지코바치킨 메인 메인 양념치킨

지코바 치킨은 치밥으로 유명하며, 닭고기를 먹고 남은 양념에 밥까지 비비면 훌륭한 한 끼가 되어 많은 자취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타 치킨들보다 밥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양념치킨과 함께 '소금구이 치킨'도 팔고 있습니다. 

 

지코바 치킨의 메뉴는 소금구이와 양념치킨으로 심플하게 두 가지입니다.

소금구이 치킨은 양념을 입히지 않았고 치킨용 소금이나 머스터드 소스를 동봉하여 줍니다.

지코바치킨-메뉴


순살 양념(보통맛)
20,000원
순살 양념(순한 맛)
20,000원
순살 양념(매운맛)
20,000원
순살 소금구이 치킨
19,000원
순살 양념(순한 맛)
20,000원
순살 양념(보통맛)
20,000원

떡 추가

1,500원

지코바치킨-떡사리추가
지코바치킨 떡추가 사진

 

떡볶이 마냥 가래떡을 같이 볶아주는 것이 매우 맛있고, 점포마다 1,000원~2,000원 요금만 추가하면 가래떡 양을 늘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추천(가격/후기)

호식이 두마리 치킨 추천 메뉴와 가격정보 알아보자!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은 브랜드 이름답게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의 치킨을 주는 걸로 유명한 치킨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실제 9호 닭을 사용

partnercenter.tistory.com

 

 

60계 치킨 메뉴+가격(Feat. 추천메뉴)

Intro. 맛있는 60계 치킨, 60! 60계는 상호명 대로 '매일 18리터의 기름에 60마리만 판매" 매일 새 기름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이를 마케팅 요소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매장 튀김실 마다 CCTV까지

partnercenter.tistory.com

 

더보기
지코바치킨-썸네일
지코바치킨 썸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