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_ood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추천(가격/후기)

미래전략본부 2021. 4. 25. 11:13

호식이 두마리 치킨 추천 메뉴와 가격정보 알아보자!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은 브랜드 이름답게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의 치킨을 주는 걸로 유명한 치킨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실제 9호 닭을 사용하여 두 마리 가격에 2만 원 정도의 가격을 지불해야 되기 때문에 메뉴를 고를 때 한 마리를 시켜먹게 되면 닭 크기 대비 가격이 비쌉니다. 이에 반드시 두 마리를 함께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호식이 두 마리 치킨 추천 메뉴와 가격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1. 오리지널 치킨

기본적인 후라이드 치킨이며, 점포 차가 있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튀김옷은 얇고 퍼석합니다. 한참 유행하던 크리스피 타입은 아니고 그냥 '튀김닭' 느낌의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양념이 발릴 걸 감안하고 만들어서 그런지 대체로 좀 삼삼한 맛이다 보니 다른 브랜드의 후라이드에 익숙한 입맛이라면 그냥 먹긴 좀 심심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 때문인지 주문 시 작은 소금 한봉을 동봉시켜 보내주는데 찍어먹으면 나름 짭짤하니 잘 어울립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메뉴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2. 간장소스 치킨

짜고 달달한 맛으로 미세한 매운맛까지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의 인기 추천 메뉴입니다.

맛은 가성비를 생각하면 매우 훌륭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3. 불짬뽕 치킨 패키지

2018년 1월 추가된 신메뉴로 이름 그대로 불짬뽕을 콘셉트로 하여 치킨과 함께 레토르트 스파게티 면과 여분의 소스를 동봉시켜 보내줍니다. 양념이 흥건히 묻어나는 양념치킨의 형식으로, 맛은 콘셉트를 충실히 지켜내어 말 그대로 짬뽕 맛이 나는데 이 짬뽕 맛이라는 것이 더도, 덜도 말고 딱 진 짬뽕 맛이 나는지라 호불호가 갈릴만한 맛입니다.

특히 치킨을 먹고 난 후, 면을 넣어 먹을 때가 치킨의 소스로 먹을 때는 잘 느껴지지 않지만 면을 비벼 먹으면 단맛이 매우 부각되어 면에서 단맛이 납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메뉴
호식이 두마리 치킨메뉴

4. 매운 간장 소스 치킨

이름 그대로 간장소스 치킨에 매운맛을 더한 버전으로 매운맛의 정도는 제법 강하기는 한 편이나 심각할 정도는 아니고 입맛을 돋우는 정도입니다. 

 

5. 양념소스 치킨

고전적인 달달한 양념치킨입니다. 소스 맛은 제법 괜찮지만 매운맛은 거의 없다시피 하니 매운맛을 원하면 아래의 매운 양념소스 치킨을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메뉴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6. 땡고추 불꽃 소스 치킨

핵 불닭 치킨형 메뉴로 양념의 매운맛은 불닭 정도로 매우 그리고 노골적으로 훅 들어오는 매운맛이 나니 매운 것을 못 먹는 사람은 아예 주문을 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 후라이드 치킨

뿌링클 와 치토스 치킨 등의 가루 양념 치킨과 유사한 메뉴입니다. 시즈닝으로는 어니언/레드페퍼/핫 치즈를 선택할 수 있는데 어니언은 프링글스 사워크림 양파 시즈닝과 유사하고 레드페퍼는 이름과 달리 뿌셔뿌셔 떡볶이 맛 시즈닝이라 크게 맵지는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핫 치즈인데 치즈맛이 잠깐 나고서 매운맛이 생각보다 상당히 강력하게 밀려오니 본인이 매운걸 잘 못 먹는다 싶으면 핫 치즈는 거르는 게 좋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로고
호식이 두마리치킨 로고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의 추천 메뉴는 간장+매운 간장 조합을 가장 많이 시켜먹는 인기 메뉴입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판

호식이 두마리두 마리 치킨의 가격과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은 시그니처, 오리지널, 스페셜로 나뉘는데 한 마리를 시키면 14,000원이며, 2마리를 시키면 21,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메뉴판
호식이 두마리치킨 메뉴판

후라이드+후라이드 치킨 조합은 21,000원이며, 양념 또는 간장 땡고추 등에 따라 1,000원~2,000원 가격이 추가됩니다.

 

후라이드 14,000원

양념치킨 15,000원
매운 양념 치킨 15,000원
땡고추 불꽃 치킨 16,000원

불짬뽕 치킨 - 16,000원

간장 치킨 - 15,000원

매운 간장 치킨 - 15,000원

 

더보기
호식이두마리치킨썸네일
썸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