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네치킨 2월 할인(🚩배달의 민족 + 요기요)

Intro.네네치킨 할인

 

 '배달의민족' '요기요'어플을 통해 주문시 한 달 내내 2천원 할인을 받을 수다고 합니다.

해당 내용을 자세하게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혜택도 소개드리니 끝까지 봐주세요.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시 한 달 내내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다운로드는 앱 하단의 네네치킨 브랜드관을 클릭하여 발급받거나 수요일에는 상단의 ‘모두 보기’ 클릭 후 50개 브랜드 할인배너로 들어가 2천원 쿠폰을 발급받으면 됩니다.

 

 

 

요기요

 

요기요는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 들어가면 2천원 자동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23일, 24일 이틀 간은 6천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기 때문에 네네치킨 전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네네치킨 메뉴 + 가격

 

 

 

네네치킨 메뉴 + 가격😃

네네치킨 메뉴 + 가격 정보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네치킨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치킨 브랜드 중 하나로 현재 널리 퍼진 치킨깔끔포장의 선두주자로 피자 상자처럼 각잡힌 네모난 상자

partnercenter.tistory.com

 

 

 

할인쿠폰 다운로드 방법

 

 

배민 앱 상단배너 '모두보기'클릭후 49개 브랜드 할인 배너를 클릭합니다. 

수요일 탭에서 네네치킨 3,000원 할인 쿠폰받기를 선택합니다.

 

배민 앱 하단 브랜드관의 네네치킨 배너를 클릭합니다.

2,000원 할인쿠폰 발급 후 가까운 매장 주문하기를 누릅니다.

 

 

네네치킨 2월 할인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네네치킨 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 도움이 될만한 글을 첨부해드렸으니 시간이 나시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만한 글

 

 

노랑 통닭 메뉴 & 가격 소개 (feat.추천메뉴)

Intro. 착한데 맛있다! 노랑통닭 노랑통닭은 가마솥 조리방식과 저나트륨을 중심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2020년 7월 기준 전국 500개의 업소가 있습니다. 특히하게 노랑 통닭은 후라이드 치킨을 '추억

partnercenter.tistory.com

 

 

자담치킨 메뉴 & 가격 소개 (feat.추천메뉴🍗)

Intro. 자담치킨 ‘자담’은 ‘자연을 담은’의 약자로😃  2011년 친환경 웰빙 치킨을 내세우며 창업했으며 2014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피튀기는 치킨 게임이 벌어지는 치킨 프랜차

partnercenter.tistory.com

 

댓글